[Game]/게임 소개

닌텐도 동물의 숲 짱구 버전이 나온다고? 여름 발매 예정인 '짱구의 여름방학 이야기'

몽글렛 2021. 2. 19. 2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18일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으로 '동물의 숲 짱구 버전'이라고 할 정도로 비슷한

'짱구는 못 말려 :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이 여름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름 냄새 물씬 나는 짱구의 여름방학 이야기를

한국은 올 여름에 만나볼 수 있겠네요ㅎㅎ



소개


닌텐도 일본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게임의 일부를 영상으로

제작해서 보여줬는데 우리가 '짱구는 못 말려' 봤던 느낌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래픽입니다.

동물의 숲 짱구 버전이라 할 정도로 동물의 숲과 유사한 플레이가 있습니다.

곤충을 채집하고 낚시를 하는 등 짱구가 하는 여러가지 행동들이

동물의 숲과 많이 비슷하죠?

반응형

다 같이 모여서 춤도 추네요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짱구를 중심으로

마을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어떤 이야기가 벌어질지 궁금하네요ㅎㅎ


언어


현재 공식 영상에서는 더빙과 자막이 일본어로 되어있습니다.

한국어로 발매할지는 아직 모른다고 하니 좀 더 지켜봐야겠죠?

일본 닌텐도 측은 여름에 발매를 한다고 발표를 했지만

한국어로 발매를 하려고 하면 한국은 좀 더 늦게 발매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만약 짱구는 못 말려 한국 성우분들이 그대로 더빙을 하게 되면

게임의 몰입도가 훨씬 높아지겠죠?

저같이 일본어를 모르는 사람들은 번역이 안된다면

몰입하기가 어렵겠죠?


일본 고유의 시골 풍경을 잘 만들어내서

게임을 하면서 힐링하기에 딱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치 내가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생동감이 많이 느껴지네요.

 

어떤 식으로 출시가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하루빨리 나오길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