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모바일 게임

[던파모바일] 출시하자마자 다운로드한 그 게임! 캐릭터 사전 등록을 해볼까요?

몽글렛 2022. 3. 23. 1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년 3월 24일에 출시한다고 그렇게 홍보하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오늘 23일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출시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예약을 걸어놓아서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었어요

검색하고 찾아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어서 편했네용ㅎㅎ

바로 접속해볼까요?

 

*전 튜토리얼 알레르기가 있어서 튜토리얼은 빨리빨리 넘겼습니다

 

던파 모바일은 처음 접속하시면 튜토리얼 겸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기본적인 조작법과 스킬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동시에 파일 다운로드도 진행되는데 이게 관건입니다

용량이 되게 큽니다...

4882MB의 어마어마한 용량

와이파이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는 중인데

30분 넘게 다운을 받았어요

다운받는 동안 끊임없이 던파 영상이 나오는데

영상 퀄리티는 확실히 좋긴 하네요

제 휴대폰이 느린 건지

원래 다운로드 속도가 이런 건지 모르겠네요

너무너무너무 느려요~~

그래도 던파모바일을 나온 상태에서도

다운로드는 계속 진행되니 다른 업무 보면서 놔두면 될 거 같네요

언제쯤 다운이 다 될까~?

.

.

.

.

.

.

반응형

짜란~~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23일 오늘 접속을 하시면 바로 이렇게 뜰 겁니다

사전 캐릭터 생성 기간

2022.03.23 12:00 ~ 23:59

 

음..

제가 오전에 다운받아서 12시까지 기다려야 되는군요

뭐, 기다려보죠

기다리는 동안 참고 사항을 한번 볼까요?

 

*이미 생성된 캐릭터 닉네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전 생성 기간 캐릭터는 각 서버당 최대 1개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이후 추가로 다수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전 생성 기간에는 생성한 캐릭터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정식 출시 이후 삭제 가능)

따라서 생성 이전 캐릭터 닉네임/직업을 한 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와 닉네임을 뭐로 할지 고민이 되는군요

전 던파를 안 한지 몇 년이나 지났는지 모르겠네요

무슨 직업이 좋을까요?

12시가 되었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 죽일 사람을 지목해...

는 아니고 이제 캐릭터 생성을 해볼까요?ㅎㅎ

로그인 방법은 총 5가지입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로그인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서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원래 신규 게임의 서버 선택은 첫 번째 서버 아니겠어요?

전 슈시아 서버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캐릭터를 선택해볼까요?

캐릭터는 총 다섯 가지고 직업은

 

귀검사 - 소울브링어, 버서커, 웨펀마스터, 아수라

격투가 - 넨마스터, 스트라이커

거너 - 레인저, 런처

마법사 - 엘리멘탈 마스터, 마도학자

프리스트 - 크루세이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무슨 직업을 할지 정했나요?

전 예전에 마도학자를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마도학자를 하려고 마법사를 선택했습니다ㅎㅎ

 

닉네임을 정하면 바로 캐릭터별 영상이 나옵니다

저는 바로 스킵했지만 스토리에 진심이신 분들은 보는 게 좋겠죠?

캐릭터가 생성되었네요ㅎㅎ

본격적인 게임 플레이는 내일부터(3월24일) 할 수 있으니 기다려야겠죠?

오늘은 던파모바일 캐릭터 사전 생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전 생성에 장점은 원하는 닉네임을 다른 사람이 짓기 전에

먼저 할 수 있다는 겁니다!

특히나 게임상에서 닉네임에 따라 퀄리티가 다르잖아요?

그래서 꼭 사전 생성 때 만드셔야 원하는 이름을 지을 수가 있으니

오늘 안에 빨리 만드셔서 원하는 닉네임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writeview.tistory.com/59

 

[던파모바일] 벌써 해방의 열쇠를 샀다고? 무슨 아이템이 나왔을까? 마도학자 전직 기념 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부터(3/24) 던파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거 다들 아시나요? 어제 캐릭터 사전 생성을 했는데 벌써 하루가 흘러서 정식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됐네요ㅎㅎ 오늘은 마도학자 전직 과

writ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