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모바일 게임

던파 모바일 이달의 아이템과 해방의 열쇠 확률을 알아볼까요? 직접 뽑아본 봉인된 자물쇠, 결과가 충격적이네

몽글렛 2022. 3. 30. 16: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던파 모바일이 출시된 지 벌써 일주일이 다 돼가는군요.

여러분들은 재밌게 즐기고 계시나요?

주말에 접속하려면 서버 대기 인원이 몇 천명되는 걸 봤는데

이것만 봐도 많은 사람들이 재밌게 즐기고 있다는 거겠죠?

그럼 오늘은 해방의 열쇠 확률과 이달의 아이템이 뭔지

한 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반응형

봉인된 자물쇠와 해방의 열쇠


해방의 열쇠

던파하면 봉인된 자물쇠 뽑는 재미가 있죠.

봉인된 자물쇠 하나를 풀려면 해방의 열쇠 3개가 필요한데

해방의 열쇠는 세라샵에서 구매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900원으로 900원당 봉인된 자물쇠 1개를 풀 수 있죠.

혹은 결투장 일일 보상과 주간 보상으로 주는

해방의 열쇠 조각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달의 아이템과 해방의 열쇠 확률은?


이달의 아이템

첫 번째 이달의 아이템은

클래식 무기 아바타 쇼핑백

입니다!

 

착용하면 힘/지능/체력/정신력이 +18 상승하고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이 +5%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격력이 무려 +5%가 됩니다!!

스펙업을 중요시하는 유저들은

필수적으로 뽑아야 할 아이템이죠?

나만의 화려한 캐릭터를 위해 지갑을 희생해보죠, 뭐.

봉인된 자물쇠 확률표1

이달의 아이템을 포함한 해방의 열쇠 확률입니다.

이달의 아이템인 클래식 무기 아바타 쇼핑백의 확률은

무려 0.25%...!!!

해방의 열쇠 한 번씩 쓸 때마다 아이템을 두 번 주니깐

한 100개에서 200개 사이로 쓰면 하나 주겠네요..ㅎㅎ

*첫 번째 아이템, 두 번째 아이템 확률은 동일합니다

봉인된 자물쇠 확률표2

이달의 아이템을 제외하고 다른 아이템 중에서

그나마 뽑을만한 아이템은 플래티넘 엠블렘 정도 되겠네요.

다른 건 뽑혀도 그리 행복하진 않을 거 같아요


확률에 도전해보자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29,700원을 투자해서

이달의 아이템 뽑기를 도전해봤습니다.

솔직히 3만 원 이내로 나오면 완전 이득이라

0.25% 확률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봉인된 자물쇠를 돌린 적이 있어서

2배 부스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이달의 아이템을 한 번에 2개를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달의 아이템이 나오게 되면

칸나의 상점 문이 열릴 때 보랏빛이 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제가 여러분들께 보랏빛을 보여주도록 하죠.

문이 활짝...?

응?

방 안이 캄캄한데..?

조명을 안 틀었나?

.

.

.

.

.

칸나야, 가게 입구에 조명 설치 안 했니?

너 일처리 그렇게 할 거야?

누가 건방지게 그렇게 서 있으래?

응?

.

.

.

.

오옷?

우리 칸나 양이 무기 쇼핑백 2개를 들기 힘들어서

더 가벼운 플래티넘 엠블렘을 줬나 보네요ㅎㅎ

그럼 이어서 쭉 까 볼까요?

남은 열쇠들도 하나씩 풀어서 뽑아봤는데

결과는 뭐... 처참합니다..

지금까지 그나마 쓸만한 아이템들은

 

플래티넘 엠블렘[다크 익스플로전] 2개

40레벨 유물 항아리 1개

30레벨 유물 항아리 4개

20레벨 유물 항아리 4개

바인드 큐브 4개

칼레이도 박스 5개

코스모 에센스 1개

 

이렇게 밖에 없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못 뽑은 정도는 아닌 거 같네요.


얼마 전에도 해방의 열쇠를 가볍게 해 본 적이 있는데

무슨 아이템이 나왔는지 궁금하면?

https://writeview.tistory.com/59

 

[던파모바일] 벌써 해방의 열쇠를 샀다고? 무슨 아이템이 나왔을까? 마도학자 전직 기념 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부터(3/24) 던파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거 다들 아시나요? 어제 캐릭터 사전 생성을 했는데 벌써 하루가 흘러서 정식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됐네요ㅎㅎ 오늘은 마도학자 전직 과

writ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