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Life/맛집&카페 찾기

[스타벅스] 한정판 음료는 꼭 한 번쯤 마셔야 되는 거 아시죠? 스타벅스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후기

몽글렛 2022. 3. 21. 22: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에서 올해 초 프로모션으로 출시하는 바로 그 음료!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혹시 아직도 안 드신 분 있으시나요?

저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먹으러 가곤 한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어보러 가실까요?

(이름 왜 이렇게 길어;;)

음료만 먹기에는 심심할 거 같아서

이번에 새로운 디저트로 나온 리치 가나슈 케이크도 시켜봤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기다리는 동안 텀블러 구경 좀 해봤어요

하나같이 전부 소장하고 싶은 것들밖에 없네요

나중에 로또 3등이상 되면 그때 한 두 개 정도 사야겠어요ㅎㅎ

반응형

(기다리는 중...)

 

사실은 이번에 슈크림 라떼를 마시려고 했어요

달달한 슈크림 라떼를 마실 생각에 들뜬 마음으로 주문을 했으나

아쉽게도 슈크림 라떼는 행사가 조기 종료가 됐다고 하더라고요ㅜㅜ

메뉴판에 크게 'Sold Out' 이라고 붙여놓은 걸 뒤늦게 봤거든요

'슈크림 라떼''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인기가 많았는지 조기 종료가 돼서 그나마 아직 판매 중인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를 먹게 된 거예요

하하

 

앗, 방금 내 번호를 불렀던 거 같던데?

잠시만 기다리세요,

금방 가져올게요!

짜란~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와 리치 가나슈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음료와 디저트 비주얼은

스타벅스가 카페 중에는 최상위권에 있는 거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에 대해 리뷰해보자면

처음에 그냥 코코넛 맛 요거트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먹다가 알고 보니 파인 코코 요거트잖아요?

파인이 파인애플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깨닫고 다시 마셔보니 파인애플 맛이 나더라고요ㅋㅋ

음료 위에 뿌려져 있는 것도 말차 가루라고 생각했는데

맛보니 그린 코코넛 토핑이더라고요, 하하

음료를 맛보았으니 이젠 케이크를 먹어볼까요?

리치 가나슈 케이크

케이크는 후기만 말씀드릴게요

엄청 진한 초코 베이스에 피칸 맛이 많이 나는 케이크예요

초콜릿이 진한데 빵은 파운드 케이크 같은 텁텁함이 좀 있었어요

그래도 진한 맛을 피칸이 잡아주는 느낌이랄까?

전체적으로는 괜찮았어요!

 

10점 만점에 7.5점 정도?

저는 너무 단 것은 싫어하거든요..

이번 스타벅스 스프링 프로모션은

2022년 2월 22일부터 2022년 3월 21일까지

진행한 이벤트였습니다!

 

제가 딱 3월 21일 끝나는 날에 방문을 해서

다행히 먹을 수가 있었어요ㅎㅎ

오늘 못 갔다면 다시 나올 때까지 못 먹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