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Life/맛집&카페 찾기

[노브랜드 버거] 아직도 안 먹어봤어요?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와 솔직 후기> Feat. NBB 시그니처 버거

몽글렛 2022. 7. 3. 22:31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 맘스터치 등 많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이 있는데 그중에서 <노브랜드 버거> 라고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2019년부터 론칭해서 전국에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지만 아직도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가성비와 맛까지 있는 노브랜드 버거를 모르고 살고 있었다면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최적의 식자재와 요리방법을 찾아 버거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새로운 웨스턴 스낵을 제공하는 캐주얼 버거 하우스 입니다. 두툼하고 스모키한 직화구이 패티와 이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소스들, 그리고 부드러운 번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기는 최고의 가성비 버거를 제공합니다.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스토리>-

 

노브랜드 버거 안양호계점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메뉴


 

 

노브랜드 버거 메뉴판

 

노브랜드 버거는 16가지 햄버거6가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패스트푸드점에서도 팔지 않는 샐러드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종류도 무려 3가지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샐러드 전문점에서 사먹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하우스 스페셜 메뉴로 상하이 핑거포크(S/L)페퍼로니 치아바타까지 다른 햄버거집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메뉴까지 있습니다.

 

NBB 오리지널, NBB 시그니처, NBB 어메이징, 이 3가지 메뉴가 노브랜드 버거를 대표하는 메뉴입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시그니처 버거는 치즈가 2장이 들어가 있고 어메이징 버거는 거기에 패티가 한 장이 더 들어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다른 버거들도 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취향 따라 골라먹어도 될 정도로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에서 햄버거 아래 글씨를 보면 Single과 Set가 나뉘어져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Single은 햄버거 단품 가격이고 Set는 햄버거와 감자튀김, 탄산 음료까지 포함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시면 싱글하고 세트 하고 가격 차이가 1,800원에서 2,000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추천 메뉴


 

NBB 시그니처 세트

 

저는 NBB 시그니처 세트에서 사이드 메뉴를 슈가버터 후라이로 변경해서 주문했습니다! 사실 전 노브랜드 버거를 처음 먹어보는 것이 아니고 몇 번 먹어봤는데 그중에서 제 입맛에 맞는 버거는 시그니처 버거였어요. 그래서 다시 한번 더 주문하게 되었죠😜😜


 

NBB시그니처 버거

 

양상추, 토마토, 양파, 치즈 2장까지 야무지게 들어가있는게 보이시나요? 소스는 두 종류가 뿌려져 있는 거 같았어요. 하나는 마요네즈 소스고 다른 하나는 주황색 소스로 되어있던데 약간 맥도날드의 빅맥 소스와 비슷해 보였어요. 맛도 살짝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패티도 꽤나 두껍죠? 양상추도 다른 패스트푸드점에 비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야채들이 전부 깨끗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신선해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NBB 시그니처 컷팅 사진

 

*카운터에서 커팅칼을 달라고 하면 제공해주니 참고하세요.

 

햄버거를 먹기 전에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자르고 보니 더 맛있어 보이는 건 무엇일까요? 먹어보니 확실히 다른 햄버거집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맛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만약 노브랜드 버거를 처음 가보신다면 NBB 시그니처를 먼저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슈가버터 후라이

 

사이드 메뉴인 슈가버터 후라이입니다. 슈가버터라는 소스가 들어가서 이름이 슈가버터 후라이라고 한 거겠죠? 치즈 가루에다가 파슬리까지 뿌려져 있는데 달고 버터향을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먹다 보면 끊임없이 흡입하게 되는 중독성이 강한 맛이더라고요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세트 메뉴에서 감자 튀김을 슈가버터 후라이로 변경을 했기 때문에 1,000원이 더 추가되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라 꼭 한번 먹어보세요!!

 

 


노브랜드 버거 매장 위치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22, 호계데시앙플렉스 1층

노브랜드 버거 안양호계점

 

 ▶ 영업시간 : 08:00 ~ 21:00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제가 갔던 매장은 금정역 근처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 안양호계점> 입니다. 금정역에서 5분에서 7분 정도 걸어가면 보이는 매장이라 접근성도 굉장히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건물 안에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주차장은 매장 반대편에 위치해서 건물 안에 주차하시고 편하게 햄버거를 먹으러 가면 됩니다.

 

*주차 등록은 매장 카운터로 가서 등록해달라고 하면 2시간 무료 주차해준답니다.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너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던데 관리를 엄청 잘하는 거 같아요. 다른 햄버거집들도 물론 청결하겠지만 이 매장은 유독 더 깨끗하다고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세련되게 잘 되어있고 햄버거 포스터가 심심하지 않게 붙여져 있어서 예쁘네요ㅎㅎ

 

다른 노브랜드 버거 매장은 홀도 좁고 테이블 수도 많지 않던데 이곳은 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좋네요. 무엇보다 이 매장에서는 다른 매장과 차별화가 되어있다고 느꼈던 게 키오스크 옆에 보면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적어놓았더라고요. 무인 포스기 사용법을 몰라서 주문도 못하고 돌아가는 어르신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안양호계점은 센스있게 사용법을 붙여놓아서 괜히 제가 뿌듯해지네요 😆😆

 


음료 셀프바

 

노브랜드 버거에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원하는 음료를 마음껏 마실 수 있다는 거 아닐까요? 햄버거를 먹을 때 음료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노브랜드 버거는 그 걱정을 안 해도 된다는 점! 종류는 펩시콜라, 펩시콜라 제로, 사이다, 미린다 오렌지 총 4종류가 있습니다.

 

탄산 기계 옆에 기계는 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저 기계는 물과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입니다. 얼음도 잘게 잘게 나와서 조그만 얼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수기 얼음으로 먹으면 좋겠죠?


지금까지 노브랜드 버거 매장과 추천 메뉴를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맛있는 버거를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